구글맵에서 주소나 상표명을 치면, 위치를 확인하고 가는 길을 안내해 주는데...
그런데 도움을 얻게 하기 위해 위치의 주소, 혹은 명칭 부분을 괄호 안에 표기하였음.
(A) = (G) 출발점 과 도착점
- Austin내 내가 묵고 있는 호텔 : Hyatt Summerfield Suite Hotel
(B) Half-Price Book
(5555 N Lamar Blvd, Austin, TX 78751)
Austin에 위치한 큰 중고책 서점. 가보고 완전 감동 먹었음. (왜 한국은 이런 데가 없는가? ㅠ.ㅠ)
약간 인쇄 시 문제가 있는(종이 부분이라던가.. 아주 작고 사소한 흠) 새 책이라던가,
사람들이 읽던 중고 책을 판매하는 곳이다. (중고 음악 앨범도 판매한다.)
여기서 책 6권과 CD 1장을 샀는데,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하기 힘든 것들..을 구매했다.
정가의 대략 1/4 정도 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. (파격세일 코너도 있다.)
U2의 WAR 앨범(1983년)이 정가 17$인데, 5.98$에 구입.
Hubble (the mirror on the universe) 라는 천문학 책은 파격세일로 $7에 구입. (정가 $35)
등등. ^-^
(C) Exotics Zoo , Zoo Trail (tour 1hr, total 1.5hr ~ 2hr소요)
(http://www.zooexotics.com/ ,Zoo Trail, Johnson City, TX 78636)
Wow! 이런 동물원이!! @.@
미국이나 유럽같이 땅이 넓은 곳에서는 이런 동물원이 흔한지 모르겠지만, 실제로 나는 이렇게 feeding을 하는 동물원은 처음이었다.
처음보는 동물들도 많았거니와,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. :)
찍었던 사진 몇 장을 참고로 올림.
투어 도중 앞에서 운전하시는 분이 보이는 투어 도중 보이는 동물들에 대해 매번 상세하게 설명과 이름, 특징, 어디서 왔고, 몇살이고, 이런 것들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 준다.
근데 몇몇 동물들은 들을 때에는 -_- 아, 저거 이름이 뭐구나.. 라고 생각했다가, 지금 사진을 보면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난단 말이지...;;;
특별히 스타워즈의 츄바카처럼 생긴 소 이름이 뭐였는지 제일 궁금하다. ㅠ.ㅠ
확실히 기억나는 몇가지는 (원래 알고 있던 타조, 버팔로, 낙타, 포니, 제브라,..등을 제외하고) 라마라는 애. 실제 모습으로는 여기서 처음 봤다. 귀엽더군 ^-^
(D) Cascade Caverns
(http://www.cascadecaverns.com, 226 Cascade Caverns Rd, Fair Oaks Ranch, TX 78015)
(http://www.cascadecaverns.com, 226 Cascade Caverns Rd, Fair Oaks Ranch, TX 78015)
안타깝게도 도착했더니 문이 닫혀 있었다.
왜 문을 닫아놨는지에 대한 안내 문구 하나 없이 -_- 완전 황당.
동굴 속에 무슨 폭포도 있다고 하던데... 못봐서 더욱 아쉬운 곳.
(E) San Antonio River Walk
(West Ave & Basse Rd, San Antonio, TX)
산 안토니오에 와서 Riverwalk방향인 Downtown으로 일단 와서 차를 어딘가에 주차해 놓은 다음에, (대부분 유료 주차장으로 분당 과금하거나 무조건으로 과금, 대략 10$쯤은 예상해야 함)
Riverwalk나 The Alamo라던가 기타 근처 도심지는 걸어서 이동하는 것이 좋다.
개인적으로 RiverWalk같은 경우는, 이런 물의 도시라는 곳에 자주 가봐서 그런지 그닥 감동적이지는 않았다.
산 안토니오의 도심지는 대략 유럽의 베네치아? (맞나?-_-) 뭐 그런 느낌이 난다.
다운타운 내 건물들도 유럽풍의 건물들이 많고, 리버워크는 보트 타고 다닐 수 있고...
(F) San Marcos, Primium Outlet
(4015 S I H 35 # 600, San Marcos, TX 78666)
아웃렛 건물이 매우 많아서, 이 아웃렛 촌을 이동하는데에도 차가 필수적이다.
명품존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의 건물들이 있다.
미국 내에서도 3번째로 큰 아웃렛 매장인가 그렇다고 들었다.
꼭 가볼만한 곳!